오버히트-테라M-로열블러드 등

올겨울, 국내 모바일 초대작 줄줄이 선보여 ‘박빙 승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7’이 끝난 이후 게임사들은 자사가 그간 꽁꽁 숨겨왔던 비장의 카드를 하나둘씩 내밀고 있고, 지난 21일 넷마블게임즈의 ‘페이트/그랜드오더’를 시작으로 넥슨, 게임빌, 펄어비...

셧다운제 주제로 한 정책 토론회

셧다운제 시행 5년, 강압보다 연구 통해 개선 필요하다

이날 정책토론회는 법학, 산업공학, 행정학 등 각계 전문가들이 주제발표와 종합토론을 진행하고, 더불어민주당 김병관 의원과 문화체육관광부 조현래 콘텐츠 정책관 등이 참석했다.

서머너즈워-펜타스톰 대규모 대회 결승

연말, 초대형 모바일 e스포츠 대회로 열기 '후끈'

2년 전부터 게임사들은 '모바일 e스포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행보를 펼쳤고, 올해부터 모바일 대작 중심으로 e스포츠 대회가 진행, 올 연말 그 결실이 현실화될 전망이다.

장현국 대표, 차이나조이서 ‘미르’ IP 사업 방향 말해 INTERVIEW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2017 차이나조이’에 B2B 단독 부스를 열었고, 이 부스를 통해 ‘미르의 전설’ IP(지적재산권) 사업에 대한 강력한 의지와 향후 사업 추진 방향 및 비전에 대해 밝혔다.

이동수 / 2017-07-28

남궁 대표, '중국 덕후 2차원을 공략하라' INTERVIEW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가 28일, 중국 상하이에서 국내 매체 기자들과 만나 차이나조이 2017에 대한 소감 및 향후 전략에 대해 밝혔다.

김성태 / 2017-07-28

넥슨의 ‘마비노기 영웅전’ 차이나조이 중심에 서다 REPORTER

지난 27일부터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린 2017 차이나조이는 B2C, B2B관 중심으로 구성됐고, B2C관은 글로벌 30여 개 업체가 참여한 300개 부스로 이뤄졌지만, 국내 업체의 경우 단독 진출이 힘든 중...

이동수 / 2017-07-28

리우후이청 대표, “기적MU: 각성, 중국 이어 한국 흥행도 자... INTERVIEW

뮤오리진 흥행 이후 웹젠과 중국 개발사 ‘천마시공’이 3년 동안 준비해온 후속 게임 각성은 중국 텐센트에 의해 중국 서비스가 되며, 이후 국내에도 선보여 또 한 번의 흥행몰이를 이뤄낼 계획이다.

이동수 / 2017-07-28

[포토] 차이나조이2017 현장사진 대방출 - B2C, B2B 외 REPORTER

7월 27일부터 4일 간 중국 상하이 국제전시회장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 2017은 텐센트, 샨다, 넷이즈, 자이언트, 스네일 등 중국의 유명 게임 업체와 소니,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등 다국적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동수 / 2017-07-27

[포토] 차이나조이2017 현장사진 대방출 - 부스걸 REPORTER

7월 27일부터 4일 간 중국 상하이 국제전시회장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 2017은 텐센트, 샨다, 넷이즈, 자이언트, 스네일 등 중국의 유명 게임 업체와 소니, 마이크로소프트, 블리자드 등 다국적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동수 / 2017-07-27

다크어벤저3, 액션RPG 극한의 완성도로 승부 INTERVIEW

다크어벤저3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500만을 달성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콘솔급의 미려한 그래픽과 역동적이고 화려한 극강의 액션, 몰입감 높은 시나리오 전개 방식이 강점이다.

이동수 / 2017-07-27

세계 최대 게임쇼 '2017 차이나조이', 화려하게 개막 REPORTER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린 차이나조이는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했고, 전년보다 3제곱 미터 늘어난 면접에서 전시관이 하라 더 늘어난 15개 관에서 진행, 또 한 번 역대 최대 규모를 갱신했다.

이동수 / 2017-07-27

2017 차이나조이 D-1, 개막 전날 분위기 REPORTER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차이나조이는 작년보다 전시관이 하나 더 늘어난 15개 관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중국 디지털 엔터테인트 콩그레스(CDEC)와 중국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CGDC), 세계 모바일 게임 컨...

이동수 / 2017-07-26

출시 한 달, 리니지M 중간 점검 COLUM

6월 21일, 대망의 첫 문을 연 이래 ‘리니지M’은 꾸준한 성장을 기록해 왔다. 누적 가입자 수천만 명을 돌파하기도 하고 매출 수익에서도 다른 게임과 차별화된 엄청난 수익을 거두고 있다. 그런가 하면 모바일 ...

김은태 / 2017-07-26

사이게임즈 코리아, 한국 법인 설립 이유에 대해 말하다 REPORTER

사이게임즈는 지난 2월 CCG '섀도우버스'를 국내에 출시했고, 론칭 2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10위권을 기록, 동시에 섀도우버스 e스포츠 대회를 몇 차례 진행해, 한국 시장과 모바일 스포츠 시장에 대한 가능성...

이동수 / 2017-07-26

PC온라인 시장, 여름 '업뎃-신작' 등으로 유저몰이 PLAN

폭염이 기승하는 현재, PC온라인 시장에서는 신규 업데이트 및 신작, 이벤트 등이 줄줄이 선보여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계획이다.

이동수 / 2017-07-25

강신철 회장, ‘자율규제-지스타’에 대해 말하다 REPORTER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이하 KGMA)는 한국게임산업협회 강신철 협회장을 초청해 7월부터 시행된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와 올해 지스타 등에 대해 기자들과 토론하는 토크콘서트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스타트...

이동수 / 2017-07-25

15주년 차이나조이… 韓 게임사 IP 적극적으로 내세워 현지 공략 PLAN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차이나조이는 작년보다 전시관이 하나 더 늘어난 15개 관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중국 디지털 엔터테인트 콩그레스(CDEC)와 중국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CGDC), 세계 모바일 게임 컨...

이동수 / 2017-07-24

온라인 인기 순위… '던파-블소' 인기몰이 PLAN

7월 5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e스포츠 대회를 연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가 주목됐다.

이동수 / 2017-07-24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추가작업)

게임샷 서버 이전 작업 안내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