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무기한 운영 테마 카페서 팬心 자극

원신 Cafe in Seoul
2023년 11월 29일 10시 44분 58초

호요버스는 자사의 대표작 ‘원신’의 테마 카페 ‘Cafe in Seoul’을 서울 마포에 위치한 티바트타워에서 개점했다.

 

본 테마 카페는 게임 속 세계관을 모티브로 구현한 메뉴 판매와 다양한 이벤트 및 굿즈샵 등을 선보였다. 또 이번 테마 카페는 특정 기간만 운영되던 기존 팝업 카페와 달리 무기한 운영될 예정이며, 처음 한 달 동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나 이후 운영 안정기 돌입 시 영업시간이 조정된다.

 

카페 입장은 총 다섯 차례에 나눠 안내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오픈 초기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예약제로 열린다.

 

이번 시즌 테마 메뉴는 수메르 지역을 주제로 개발된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가 공개됐고, 게임 내에서 볼 수 있었던 티바트 대륙의 맛있는 요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식음료를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3주간 카페에 방문해 입장 대기하는 유저들에게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1장을, SNS에 테마 카페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코스터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1층 매대에서 메뉴 수령 시 직원에게 수메르 지역 캐릭터인 ‘나히다’ 혹은 ‘닐루’의 스킬 모션을 보여주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는 ‘도리의 복권’ 미니 게임에서는 등수에 따라 ‘1/7 피규어-엄월천권·응광’, 유리잔 세트(GiGo-수메르), 대형 아크릴스탠드(GiGo-수메르) 랜덤 1종, L자 화일, 성유물 스티커 랜덤 1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수메르 캐릭터 인형 뽑기 기계, 포토카드 제작소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이 밖에 카페 5층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캔배지, 아크릴스탠드, 아크릴색지 등 수메르 테마의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여행일지, 책갈피 등을 추가 증정한다.

 

아래는 원신 테마 카페의 현장 사진이다.

 


 


 


 


 


 


 


 


 


 


복권 30장 구입해서 긁었지만 4등 2개 빼고 전부 다 꼴등...

 


4등 상품인 클리어 파일... 일부러 남자 캐릭터만 골라준 것으로 보인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