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틀린그림찾기, 구글 피처드 선정

2018년 08월 03일 14시 39분 59초

㈜루노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가 금일(3일) 구글 추천게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는 한국에서 누적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카카오 게임 대상 및 일본 애플 앱스토어 메인 피쳐드를 이뤄낸 명실상부한 국민 퍼즐 게임으로, 그간 <모아나> <주토피아> <인사이드 아웃> 등 디즈니와 픽사의 명작 애니메이션 개봉과 맞추어 빠른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 해왔으며, 지난 7월 23일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시즌3 : 마법의 대도서관’ 편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와 친구들’외에도 ‘몬스터 주식회사’, ‘빅 히어로’ 등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함께 더해졌으며, 시즌3는 풀HD 고해상도 그래픽 및 완전히 새로운 게임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각각의 스킬을 사용하는 총 130여종의 매력만점 디즈니 캐릭터 매직 펜슬을 수집하고, 다양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책을 오픈하고 클리어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시즌3에 대한 유저들의 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루노소프트의 김복남 대표는 “1년여간 심혈을 기울인 시즌3 업데이트에 대한 복귀 유저들의 호응이 커서 기쁘고, 디즈니 틀린그림찾기를 앞으로도 지속적인 국민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는 시즌3 업데이트 및 구글피처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에게 ‘주토피아’ 책과 ‘유년기 닉’ 매직 펜슬 선물을 주는 혜택이 주어지며,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goo.gl/zjbOK4) 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