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영웅전, 신규 영웅 ‘자쿠로 & 유토라’ 업데이트

2019년 10월 31일 13시 58분 53초

웹젠이 ‘5인 협공’ 전략으로 즐기는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에 새로운 영웅 2종을 추가한다.

 

웹젠은 오늘(10월 31일) ‘나선영웅전’에 새로운 UR등급 영웅 ‘자쿠로’와 ‘유토라’를 추가하고, 해당 영웅의 소환 및 육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쿠로’는 황금용병단 레이요크 지부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원 출신 용병으로 ‘나선영웅전’에 처음 추가되는 ‘총사(무속성)’ 캐릭터다. 3칸 떨어진 적을 공격할 수 있어 ‘협공’에 유리하며, 자신의 체력이 50% 이상일 경우 공격력이 증가하고 공격 전에 상대의 물리 방어를 낮추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상대방의 핵심 캐릭터를 원거리에서 저격할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영웅 ‘유토라’는 판젤에서 용병으로 활동 중인 청속성 창술사다. 아군의 턴이 시작될 때 마법 공격에 저항하고 자신의 공격력은 증가시키는 보호막을 부여해 탱커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공격 시 최대 30% 확률로 대상을 마비시키는 패시브 스킬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신규 영웅 추가를 기념해 ‘주점 소환 확률 UP 이벤트’ 및 ‘영웅 육성 프로젝트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0월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영웅을 소환하면 신규 캐릭터 ‘자쿠로’와 ‘유토라’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자쿠로 & 유토라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저격의 소녀)’를 진행한다.

 

‘영웅 육성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각의 신규 영웅들을 50레벨까지 육성하거나 +2 돌파 후 인게임 화면을 갈무리해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달성한 항목에 따라 ‘각성보석 15개’를 보상으로 준다. 두 영웅의 레벨 및 돌파 모든 항목을 완료한 회원들은 총 60개의 각성보석을 얻을 수 있다.

 

11월 5일까지 ‘할로윈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소모한 AP(행동력)에 따라 ‘각성보석’, ‘영웅 1회 소환권’, ‘10만 골드’, ‘영웅 스킨’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