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스트라이크, 가을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2019년 10월 23일 13시 38분 35초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가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출석이벤트를 통해 오는10월 31일까지 7일 연속 출석하면 특별한 레전드 상자 3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 자신의 수조 물고기를 MAX 레벨까지 성장시켜서 판매하면 골드를 2배 받을 수 있다.

 

또 특수 물고기인 ‘네임드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2배 증가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이용자가 보상 광고를 보면 타임 보상이 4배 상향되는 이벤트도 선보였다.

 

앞서 넷마블은 지난달 신규 앵글러 ‘케인’과 3개의 스테이지가 포함된 신규 ‘유령섬’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레전드 등급의 신규 앵글러 ‘케인’은 사격 스킬을 보유해 앵글러를 수집하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  신규 테마 ‘유령섬’에서는 ‘엘리트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령섬 테마의 물고기와 도감, 상자도 함께 추가됐다.

 

한편, ‘피싱스트라이크’는 이용자가 낚시꾼이 되어 전 세계를 누비며 열대어부터 고대 어종까지 700여종에 달하는 물고기를 낚는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