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라자2,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2019년 05월 22일 14시 20분 43초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이하 드래곤라자2)’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 정식 출시하는 ‘드래곤라자2’는 앞서 사전예약자 수 70만명 달성에 이어 100만 명을 넘어서며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한국 대표 판타지 소설인 드래곤라자와 퓨처워커라는 강력한 IP는 물론 드래곤과 인간의 교감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시네마틱 영상, 순차적으로 공개된 맥심걸 ‘예리’, ‘예린’의 게임 소개 영상 등이 이용자들 사이에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원작 소설의 세계관을 디테일 하게 표현한 게임 배경, 소설 속에 등장하는 드래곤과 영웅들을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해 원작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회사측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정식 출시에 앞서 22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 오는 23일 런칭 이후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정식 출시 전에도 불구하고 국내 유저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드래곤라자2’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