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더 라이트브링어, 양대 마켓 순위 TOP5 진입

2019년 03월 19일 16시 58분 25초

지난 3월 14일 한국 포함 글로벌(중국, 일본 제외) 전역에 서비스를 시작한 ‘린: 더 라이트브링어’가 국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게임 TOP5에 진입했다.

 

이는 출시 5일만에 이룬 성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캐릭터 일러스트, 서정적인 음악과 어우러진 스토리 등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고품격 일러스트로 제공되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을 수집 및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로, 스토리 모드를 포함한, PVP, 레이드 등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정준호 대표의 독보적인 ‘아트페인팅 텍스처 기법’이 더해진 120여 종의 캐릭터와 2D 일러스트를 3D모델링으로 완벽하게 구현해낸 화려한 그래픽, 각 스토리마다 제공되는 시네마틱 컷신과 궁극기 스킬 연출로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펄사 크리에이티브 정준호 대표는 “초반부터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고 계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는 물론 좋은 라이브 서비스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 

 


구글플레이 순위

 


 

애플 앱스토어 순위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