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크로니클, 글로벌 사전등록 50만 명 돌파

2018년 05월 18일 14시 23분 47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턴제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사전등록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7일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 및 사전등록을 진행했으며 2주가 채 되지 않아 사전등록 참가자 50만 명을 돌파했다.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40여개국에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직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백색기사단 멤버 중 한 명인 SSR등급 6성 레베카, 200다이아, 10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100% 지급한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애니메이션 감성의 정통 턴제 RPG로 주인공인 테오를 중심으로 가니에르 행성의 멸망을 막기 위해 비밀에 싸인 과거를 추적해 나가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다. 기존 턴제 RPG와는 달리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과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100종 이상의 다양한 영웅으로 수집하는 재미까지 확보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