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플레이엑스포’서 흑정령 굿즈 공개

2018년 05월 08일 15시 36분 33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 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10주년을 맞는 플레이엑스포에 최대 규모의 <검은사막 모바일>부스를 마련한 펄어비스는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첫 공개되는 신규 콘텐츠 ‘월드보스 카란다’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정판 흑정령 피규어와 휴대용 선풍기, 머그컵 등 10여 종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굿즈 판매금 전액은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해 장애아동의 맞춤형 보조기구 지원에 사용된다.

 

이 외에도 플레이엑스포 참관객 전원에게 블랙펄 200개를 제공하고, ‘1:1 PVP 대전’과 ‘포토타임’,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부스에서 열리는 해당 이벤트에 참관객 모두가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행사 첫 날인 10일에는 킨텍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게임이야기 콘서트’에 <검은사막 모바일> 조용민 총괄 PD가 연사로 참여한다. 게임 개발을 꿈꾸는 학생과 청년을 위한 멘토링 강연으로 킨텍스 메인무대(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한다.

 

펄어비스 함영철 사업실장은 “올 상반기 <검은사막 모바일>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성원해주신 유저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여를 결심했다.”라며 “검은사막 모바일 굿즈 판매금 모두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공익을 위해 사용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