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전 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장 돌파

2026년 01월 16일 13시 58분 31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이 전 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에이스 컴뱃’ 시리즈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이 2,100만 장에 도달했다. 

 

■ 전 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장 돌파 기념 월페이퍼 공개

 

전 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장 돌파를 기념해,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월페이퍼를 공개하였다.  

 

월페이퍼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이스 컴뱃' 최신작,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은?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은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호쾌함과 스스로의 판단으로 적을 격파해 나가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해 가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역대 시리즈를 만들어 온 ‘PROJECT ACES’가 ‘하늘의 혁신’을 테마로, 하늘에 수놓여 펼쳐지는 구름들과 세밀하게 표현된 지형/경관을 표현했으며, '입체적인 하늘'에서 구름이 기체를 스치면서 속도감과 하늘에 다가가는 느낌을 맛볼 수 있다. 

추가로 구름의 안팎과 위아래를 넘나드는 전술을 펼칠 수 있어 더 전략적이고 자극적인 공중전을 즐길 수 있는 등 시리즈 작품 중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공중전과 속도감을 즐길 수 있다.

 

■ ‘에이스 컴뱃’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에이스 컴뱃 8: 시브의 날개' 2026년 발매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이 최신 기술로 더욱 ‘심화‘된 시리즈 정통 속편으로 2026년 발매된다. 본 작품은 역대 넘버링 타이틀과 동일한 세계 ‘Strangereal’을 무대로 2029년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