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100만 돌파 ‘천상비K’, 정식 출시

2025년 10월 28일 13시 16분 14초

아이톡시(052770, 대표 최치경)가 퍼블리싱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천상비K’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천상비K’는 사전예약 오픈 3주 만에 80만 명을 돌파한데 이어, 정식 출시일 전 100만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하며 하반기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앞서 ‘천상비K’는 2025년 9월 원스토어 우수 베타 게임으로 선정되며,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높은 완성도와 이용자 기대감을 확인한 바 있다.

 

‘천상비K’는 2000년대 인기 온라인게임 ‘천상비’의 감성과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모바일 환경에 맞춰 전투 시스템과 콘텐츠를 새롭게 재구성했다. 치열한 경쟁과 협력이 공존하는 무림 세계를 구현했으며, 특히 강화 실패 시에도 아이템이 하락하거나 파괴되지 않는 ‘실패 없는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이 스트레스 없이 성장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외에도 PvP, 방파전, 보스 레이드 등 전통적인 MMORPG의 핵심 재미 요소를 현대적 UX로 재해석해 완성도를 높였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천상비K’는 초기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게임 출석, 레벨 달성, 접속 시간 유지 등 기본적인 플레이만으로도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톡시 최치경 대표는 “‘천상비K’에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신 100만 사전예약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원스토어 우수 베타 게임 선정과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만족스러운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상비K’는 10월 28일 정오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