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투게더, 안개에 가려진 미스터리 사건 발생

2025년 07월 17일 12시 38분 53초

글로벌 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의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미스터리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맞춰 기획된 콘텐츠로, 게임의 주 무대인 카이아섬이 정체불명의 안개로 뒤덮이며 시작된다.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안개 속에서 실종자가 속출하며, 카이아섬은 점차 공포에 휩싸인다.

 

간신히 살아 돌아온 생존자들은 안개 속에서 누군가 자신을 부르고 있었다고 증언하고, 유저는 카이아섬에 파견된 미스터리 전담 수사반과 협력해 안개의 근원을 밝혀내고 실종된 사람들을 구조하는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또한 안개 속 정체불명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실종된 수사관들의 흔적을 찾는 미션도 함께 진행된다. 수사관들의 흔적은 다운타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모든 흔적을 모으면 ‘우수 수사관’ 명찰과 안개 몬스터 프로필을 획득할 수 있다.

 

안개 속 몬스터는 수사반에게 지급받은 테이저건으로 처치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물리치고 얻은 ‘수상한 열쇠’는 봉쇄 구역을 열어가는 미니게임 ‘위험 구역 잠입 작전’에서 사용된다.

 

‘위험 구역 잠입 작전’ 미니게임에서는 단계별로 보석, 스타, 카드팩은 물론 수사반 전술복 상·하의, 특수 수사용 라이플, 투시 헬멧 등의 코스튬 아이템과 2인 탑승이 가능한 ‘KSIA 수색 헬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