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서든어택-오버워치' 슈팅 장르 상승세

2월 5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9년 02월 25일 15시 45분 16초

2월 5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서든어택'과 '오버워치'처럼 슈팅 장르가 다양한 행보를 펼쳤다.

 

 

 

■ 서든어택, 건물 탈출 모드 EXIT: 엘리베이터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의 네 번째 시리즈로 건물 탈출 모드 EXIT: 엘리베이터를 업데이트했다.

 

EXIT: 엘리베이터는 최대 4인이 함께 건물 내 함정과 적에 맞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건물을 탈출하는 모드다. 플레이어는 단 하나의 생명력을 갖고 있어 무기와 회복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등 적절한 전략 활용이 중요하다. 건물 내 유일한 안전지대 엘리베이터를 통해 한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무기, 데미지 증가, 명중률 증가, 크리티컬 증가 등 무작위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해 성장해 나갈 수 있다.

 

탄창, 회복 키트 등 플레이 중 얻은 아이템은 동료와 공유할 수 있으며, 동료가 빈사 상태에 빠질 시에는 회복 아이템을 활용해 구조할 수 있다. 또한, 정비소에서는 기존 무기 강화와 함께 무기 및 탄약 보급, 체력 회복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EXIT: 엘리베이터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빙고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7일까지 20층 클리어 달성, 함정 탈출 버튼 작동, 몬스터 누적 100킬 달성 등 특정 일일미션을 달성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 오버워치 신규 전장 파리, 플레이 가능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신규 전장 파리가 오늘부터 게임 내 적용돼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다.

 

신규 전장 파리는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아누비스 신전, 호라이즌 달 기지 등에 이은 5번째 점령 전장이다. 게임 속 플레이어는 골목과 회랑을 지나 세느강 변에서 상대 팀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거나, 카바레 루나(Cabaret Luna), 메종 마라(Maison Marat) 등 예술과 낭만의 도시를 상징하는 명소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의 성공적인 오프닝 위크를 기념해 3월 24일까지 오버워치 리그 매드무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