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응징의 날'로 갖가지 보상 제공

오버워치 화상 컨퍼런스
2018년 04월 11일 14시 21분 11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한정 이벤트 '응징의 날'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화상 컨퍼런스를 서울 삼성에 위치한 한국 오피스에서 4일 진행했다.

 

신규 기록 보관소 응징의 날은 오버워치 역사 속 중요한 사건을 재구성한 기간 한정 이벤트로, 4월 11일부터 5월 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어들은 전용 전리품 상자를 통해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플레이어 아이콘 및 스킨 등 160개 이상의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제프 카플란 게임 디렉터 및 아론 켈러 부 게임 디렉터가 화상 인터뷰로 한국 미디어와 이야기를 나눴다.

 

 

좌측부터 제프 카플란 디렉터, 아론 켈러 부 게임 디렉터

 

- 지난해 진행된 '옴닉의 반란'과 응징의 날의 차이는?

 

아론 켈러 : 응징의 날은 옴닉의 반란보다 임무와 진행 방식이 다양해졌다.

 

- 기록보관소 콘텐츠는 매년 추가되는 것인가?

 

제프 카플란 : 현재 구체적인 답변은 힘들지만, 다양한 형태로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

 

- 기록보관소 콘텐츠를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는 이유는?

 

제프 카플란 : 캠페인은 유저들이 원하는 분량 만큼 만들려면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 때문에 짤막하게라도 유저들에게 PvE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기록 보관소를 준비했다.

 

또 PvE 콘텐츠를 좋아하는 유저들이 많기 때문에 언젠가는 유저들이 원하는 형태로 보여줄 기회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 응징의 날이라는 부제를 정한 이유는?

 

제프 카플란 : 직접 즐겨보시면 왜 응징의 날인지 파악 가능하고, 주인공 가브리엘의 생각을 어느 정도 알게 될 것이다.

 

- 다음 기록보관소에서는 어떤 형태로 구성될 계획인가?

 

제프 카플란 : 현재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

 

- 한국 유저들에게 한마디.

 

아론 켈러 : 한국 유저들에게 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오버워치 관련한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겠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09,690 [04.12-08:58]

오버워치 접속해봐야겠네요..ㅎㅎ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