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아를 위한 풍부한 구성, 건그레이브 VR 한정판

한정판 개봉기
2018년 02월 23일 17시 42분 25초

2000년대 글로벌 콘솔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건그레이브' 신작이 국내 개발사에 의해 탄생됐다.

 

세가, 넷마블게임즈 등 유명 게임사 출신 인력들이 모인 이기몹은 레드엔터테인먼트의 대표 IP(지적재산권) 건그레이브를 활용한 플레이스테이션 VR 전용 게임 '건그레이브 VR'을 2월 22일 출시했다.

 

건그레이브 VR은 이기몹이 개발, 건그레이브 시리즈 원안 및 캐릭터 등을 담당한 나이토 야스히로와 작곡가 이마호리 츠네오, 주인공 비욘드 더 그레이브 성우 세키 토모카즈 등이 참여해 원작을 훼손하지 않고 시리즈 특유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데 집중했다.

 

 

 

또한, 게임은 '건그레이브 O.D' 이후 그레이브가 미카와 함께 다시 모습을 드러낸 시드를 박멸하는 과정을 그렸고, 집안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를 위해 편하게 앉아서 듀얼쇼크4로 조작하는 형태로 구현됐다.

 

더불어 건그레이브 VR은 기존 시리즈의 강점이었던 호쾌한 연사에 의한 전투, 오브젝트 파괴를 기반으로, 1인칭 및 3인칭 지원하는 등 원작 이상의 색다른 재미를 추구했다.

 

 

 

 

 

이기몹은 13년 만에 출시되는 최신작답게 국내는 수량 한정으로 한정판과 초회판을 제작했다.

 

한정판은 게임 본편 디스크에 한정판 특제 박스, NEW ERA X GUNGRAVE Collaboration 9FIFTY cap(전용 박스 포함), 건그레이브 VR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전용 케이스 포함), 나이토 야스히로의 건그레이브 오리지널 일러스트 표지 2매, 마츠바라 히데노리의 건그레이브 오리지널 일러스트 표지 1매, 건그레이브 VR 한정판 특전 테마, 건그레이브 O.D발매 14주년 기념 건그레이브 O.D 일러스트 테마, 건그레이브 VR 한정 머그 컵이 준비됐고, 88,000원에 판매됐다.

 

초회판은 게임 본편 디스크에 건그레이브 VR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전용 케이스 포함), 건그레이브 O.D발매 14주년 기념 건그레이브 O.D 일러스트 테마이 수록, 44,000원에 제공됐다.

 

특히 건그레이브 VR 한정판은 88,000원 이상의 가치를 자랑하는 풍부한 구성이 눈에 띄며, 게임샷은 한정판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한정판 특제 박스

 

 

특제 박스 오픈하면 본편 디스크 패키지가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한정판 내용물

 

 

본편 디스크 패키지는 일반판과 큰 차이는 없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한정판 특전 테마 2종 코드

 

 

현대적 감각으로 새롭게 그려진 일러스트가 수록된 표지 3매

 


가운데 십자가가 매력적인 한정판 캡

 

 

한정판 머그컵

 

한편, 이기몹은 건그레이브 VR 외에도 PS4 전용 타이틀 '건그레이브 G.O.R.E'를 개발 중이고, 최근 일본 세가게임즈와 유통 계약을 체결해 자사해서 개발한 다양한 콘솔 게임들을 일본에 출시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17,200 [02.24-09:13]

모자와 머그컵 맘에 드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