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서든어택-오버워치' 연말 이벤트로 세몰이

12월 5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7년 12월 26일 18시 59분 43초

12월 5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 '서든어택'과 '오버워치'가 주목됐다.

 

 

 

■ 서든어택, 오진어택 2탄 '그 갓(God)이 알고 싶다' 공개

 

넥슨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캠페인 '오진어택'의 두 번째 업데이트 '그 갓(God)이 알고 싶다'를 공개했다.

 

먼저, 신규 서브미션 갓 모드를 선보였다.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하여 상대팀과 전투를 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으로 게임 진행 중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무한 수류탄, 뱀파이어 변신, 부활 등 10가지의 신비한 능력이 부여된다.

 

내년 1월 11일까지 갓 모드 5판 정상 완료 시 갓AK47(MG) 15일을 지급하고, 라운드 승리 시마다 획득한 능력의 빙고판을 체크해 모두 완성하면 인기 마이건 상자 아이템을 제공하며 빙고를 완료한 선착순 1만 명에게 넥슨캐시(5,000원)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갓 모드 업데이트 공식 홍보모델인 권혁수가 서든어택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권혁수 캐릭터 2종(레드/블루)은 올킬 마스터 권혁수, 혁수 등장! 등 전용 감정표현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 기능 및 세트 효과가 적용된다.

 

이달 28일까지 권혁수 캐릭터 기간 50일 달성 시 [권혁수], [급식], [인정], [응아니야], [ㅅㅌㅊ] 칭호 5종을 지급한다. 또, 권혁수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SG870_v2 Therapy(30일), 장도리 Therapy(30일)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권혁수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선물한다.

 

 

 

■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 크리스마스 맞이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를 PC방에서 즐기며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에 추가로 더 많은 눈송이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맞이 추가 적립 이벤트'가 더해진다고 밝혔다.

 

이번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의 크리스마스 추가 적립 이벤트는 12월 23일 오전 9시부터 12월 26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자들은 평소 축제 기간 대비 50% 더 많은 10분 당 15개의 눈송이를 획득해 더 많은 상품에 응모할 기회를 갖게 된다.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에 참여하려면 오버워치 프리미엄 서비스가 적용된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 본인의 Battle.net계정으로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 한 다음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면 된다.  플레이한 시간만큼 눈송이를 받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버워치를 테마로 한 커스텀 PC, 고사양 게이밍 PC,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오버워치 롱패딩 등 푸짐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지난 12월 7일 시작된 오버워치 눈송이 축제는 2018년 1월 2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자들은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 외에는 10분 당 10개의 눈송이를 획득할 수 있다. 적립된 눈송이는 이벤트 페이지 내 My 눈송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