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TGA 2025 통해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신규 트레일러 공개 예고

2025년 12월 05일 16시 31분 49초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12월 11일(현지시간 기준) 열리는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 2025’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TGA 2025에서 선보이는 이번 영상은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연출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IP의 멀티버스 세계관을 강조하며, 멀티플레이 콘텐츠와 처음 공개되는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을 담았다. 이를 통해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이 지닌 오픈월드 액션 RPG의 매력을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게임스컴 ONL, 도쿄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지스타 등 주요 글로벌 무대에서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관심을 높여왔다. 이번 TGA 공개는 정식 출시를 앞둔 글로벌 캠페인의 정점이 되는 자리로 기대를 모은다.

 

넷마블은 지난 10월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했으며, 참가자 설문에서 응답자의 95%가 “정식 출시 후에도 플레이할 의향이 있다”고 답할 만큼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이용자는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요소가 특징이다.

 

현재 <일곱 개의 대죄: Origin> 글로벌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참여한 이용자는 플레이 초반 성장에 도움되는 ‘창공의 돌풍 쌍검(무기)’, ‘무기 성장 재료 10개’, ‘10만 골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도 별도 마켓 사전등록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주인공 중 하나인 ‘티오레’, 뽑기권 10장, 영웅 성장 재료, 회복 요리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 게임은 콘솔·PC·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콘솔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5, PC 버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된다. PS 스토어와 스팀 페이지에서는 위시리스트 등록도 가능하다.

 

한편, ‘더 게임 어워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개최되는 세계적 영향력의 게임 시상식으로, 시상식뿐 아니라 주요 신작 트레일러와 정보가 최초로 공개되는 글로벌 게임 축제로 잘 알려져 있다. 게임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행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규모와 글로벌 영향력 면에서 세계 5대 게임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