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AGF 2025 메인 스폰서 확정

2025년 10월 14일 08시 15분 39초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 X 게임 축제 'AGF 2025’가 오는 12월 5일(금)부터 12월 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의 개최를 앞둔 가운데, ‘스마일게이트’가 메인 스폰서로 참가를 확정했다. 

 

글로벌 게임 명가 ‘스마일 게이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AGF에 참가한다. 특히, 올해는 메인 스폰서로 참가를 결정하며 부스 규모와 이벤트를 한층 확대, ‘크로스파이어(CROSSFIRE)’, ‘로스트아크(LOST ARK)’ 등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대표 게임사로 다시 한번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크로스파이어’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서비스되며 누적 이용자 수 11억 명을 돌파한 글로벌 FPS 게임으로, 특히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또한 ‘로스트아크’는 방대한 세계관과 화려한 전투 연출, 정교한 MMORPG 시스템으로 국내외에서 큰 흥행을 거두며 글로벌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스마일게이트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며 글로벌 게임 명가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AGF 2024에서는 개발 중인 신작 카오스 나이트메어’를 비롯해 ‘에픽세븐’, ‘아우터플레인’, 그리고 스토브 스토어의 비주얼 노벨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 시리즈 7종 등을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스마일게이트는 매년 AGF에서 대규모 부스를 마련해 꾸준히 주목을 받아왔으며, 올해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AGF 2025에서 준비된 특별 콘텐츠와 현장 이벤트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서브컬처 팬들의 대표 축제 ‘AGF 2025’는 오는 12월 5일(금)부터 12월 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3일간 개최되며, 더 풍성해진 콘텐츠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