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길드 레이드 확장 및 가을 맞이 이벤트 실시

2025년 09월 24일 16시 26분 56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게임 콘텐츠 확장과 가을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길드 레이드 던전 ‘환영 차원의 유적’ 추가다. 이용자들은 해당 던전에서 LV.110 보스 몬스터 ‘환영 차원의 레긴’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길드 레이드의 밸런스와 보상 체계도 개선되어 한층 전략적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이용자들의 전투 역량을 강화할 신화 펫 스킬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신화 펫 스킬북’을 통해 ‘소울 브레이커, 번 아웃, 인첸트 스파크, 인첸트 프로텍션, 뱅가드, 매직 가드, 리바인드, 그룹 힐’ 중 1종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포스 ‘헌신’과 ‘성찰’이 추가됐다. 장비 아이템을 소모해 포스 레벨을 강화하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크게 끌어올릴 수 있어, 이용자들의 성장 동기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9월 복구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10월 1일 점검 전까지 쿠폰 코드를 사용하면 파괴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복구 주문서가 지급된다. 이어 10월 15일 점검 후 시작되는 2탄 이벤트에서는 강화 실패에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 ‘찬란한 강화 주문서’와 펫 합성 복구 아이템 ‘차원의 소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가을날의 도감 이벤트에서는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한 재료를 활용해 아이템 제작 및 도감 등록이 가능하다. 각 대도시와 아지트에 설치된 ‘행운의 버드나무’를 통해 버프 효과나 골드를 얻는 재미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한 ‘구월의 송편 이벤트’도 마련됐다. 던전에서 드롭되는 아이템을 모아 NPC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명절 분위기를 살린 특별한 보상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며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한층 강화된 콘텐츠를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