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한국-대만 서버 통합 업데이트 실시

2025년 08월 21일 10시 24분 09초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한국-대만 서버 통합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히트2’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실시한 서버 통합 업데이트는 한국과 대만 이용자 간 보다 편리한 교류를 지원한다. 희망하는 서버에서 자유로운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며, 특히 27일부터 시작하는 ‘라인반트의 성전’ 시즌2에서는 두 지역 이용자들이 동일한 전장에서 함께 플레이하며 이전보다 더욱 치열한 경쟁을 즐길 수 있다. 또, 원활한 소통을 위해 채팅 시스템 내 자동 번역 기능을 탑재했다.

 

이동 보조를 위한 신규 콘텐츠로 탈것을 추가했다. 말, 곰, 사자의 세 가지 외형으로 구성된 탈것은 사냥, 제작 등에서 획득 가능한 수혼석을 사용해 소환할 수 있고, 탑승 시 기존보다 빠른 이동 속도와 부가 능력치가 적용된다. 레벨 상승을 통해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으며, 최대 레벨에 도달할 경우 ‘단련 효과’를 개방할 수 있다.

 

‘라인반트의 성전’ 시즌2는 27일부터 여러 개선 사항을 적용해 새롭게 시작한다. 다양한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일부 몬스터 능력치를 완화하고 안전지대 버프 효과를 추가했으며, 점령지 획득 권한 개수를 조정해 보다 많은 서버가 점령지를 얻고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일까지 ‘HARMONY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을 완료할 경우 최고 등급 카드 재조합 및 투혼 재융합 도전에 사용 가능한 ‘히트 THE 카드 쿠폰’, ‘히트 THE 투혼 쿠폰’을 비롯해 ‘상급 탈것 수혼석’, ‘영웅 클래스/펫/투혼/카드 확정 소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히트2’는 오는 8월 25일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넥슨게임즈 박현철 PD, 황병천 디렉터가 출연하는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히트2’ 클래식 서버 계획을 소개하고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사항을 소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