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지역 '에라크' 출시

2025년 04월 21일 14시 10분 45초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지역인 '에라크'를 출시했다고 2025년 4월21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카토빅 설원 시나리오 완료 후 진입할 수 있는 '에라크'는 1개의 마을과 8개의 필드로 구성돼 있다. 신규 필드 보스인 '코볼트 엘더', '블러디 웨어베어', 카오스 듀라한'이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유저들은 매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도전할 수 있는 신규 토벌전 '저주받은 신전', 에라크 필드보스 사냥 등으로 신화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에라크 지역 몬스터 처치 또는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등급 귀걸이, 목걸이, 반지를 강화해 조합하면 새로운 신화 목걸이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유저들은 에라크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무료 영입 캐릭터인 '나르', '아니아', '델피나'를 획득할 수 있다. '수호자 나르', '수호자 아니아' 등 신규 소장 캐릭터들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최대 레벨은 에라크 업데이트에 맞춰 180으로 확장됐다. 160레벨 100% 경험치를 달성한 캐릭터에 '하이마스터 진급서'를 사용하면 180레벨까지 육성 가능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에라크 업데이트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와 교환 이벤트를 통해 윙·펫 소환권, 마스터 진급서, 마성·리온 모래시계, 기간제 도감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신규 서버인 '푸르홀렌'도 오픈했다. 푸르홀렌 서버는 오픈 후 70일 간 경험치 획득량 5배, 비스 획득량 4배, 드랍률 2배, 매일 윙·펫 소환권 지급 등의 초특급 혜택이 주어진다.

 

신규 서버 전용 쿠폰 'Purrhollen'을 입력하면 ▲인기 캐릭터인 '메르티스' ▲소장 캐릭터 3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신뢰 티켓' 135장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그랜드마스터 경험치 카드' 500장 ▲경험치 버프 아이템인 신성시국의 가호 50장 ▲진급서 묶음상자 5개 등의 보상을 받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