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출신들이 설립한 OFR 그룹 등, 한마음으로 '위메이드-위믹스' 지지

든든한 후원자들이 위메이드에 힘 보탰다
2022년 12월 01일 21시 37분 06초

블록체인 투자 펀드 OFR(Old Fashion Research) 그룹 등 최근 이슈로 떠오른 위메이드/위믹스에 대해 지지 의사를 표명했다.

 

OFR 그룹은 전 바이낸스 임원진들이 작년에 설립한 이래 전 세계 5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하며 다양한 블록체인 생태계에 걸친 포트폴리오를 구축 중이다. 위메이드는 지난 5월 이곳의 펀드레이징 라운드에 리드투자자로 참여해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 중이다.

 

또한, 요즘 이슈가 된 위믹스 상장 폐지 논란에 대해 1일 OFR은 트위터를 통해 “OFR과 위메이드/위믹스와의 파트너십은 여전하며, 이번 사태가 건설적인 방향으로 마무리되길 바란다”고 지지 입장을 밝혔다.

 

같은 날 커뮤니티 기반 웹3.0 게임사 플라네타리움랩스와 글로벌 크립토 벤처 캐피털 펀드인 NGC 벤처스도 이번 사태에 대해 위메이드/위믹스를 지지하는 입장을 전하는 중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난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업비트와 빗썸, 코인원, 코빗을 상대로 위믹스 거래지원 종료 결정 효력을 정지시키기 위한 가처분 신청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한 상태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병사 / 753,957 [12.04-02:53]

빨리 도망쳐요... 위메이드에 물린 분들은...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