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 BTS 뮤비 촬영팀이 제작한 이색 만우절 영상 공개

만우절 맞이해 독특한 컨셉 영상 공개
2024년 03월 31일 13시 51분 08초

에피드게임즈의 ‘트릭컬 리바이브’가 만우절을 하루 앞두고 이색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31일, 이 회사는 유튜브를 통해 ‘개] 제1회 트릭컬배 天下第一 요리대회 [최’라는 이름으로 요리 ucc 대회 컨셉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는 중화 요리사로, 심정선 부사장은 요리 품평가로 등장한다. 한정현 대표는 볶음밥 제조를 해 심정선 부사장에게 볶음밥을 전해줬고, 심정선 부사장은 요리 만화/애니에서 볼 수 있던 특유의 표정으로 맛에 감탄하는 장면이 나왔다.

 

이후 한정현 대표는 특유의 엄지척 제스쳐를 했고 이때 게임 내 모험회 때 발생하는 ‘대성공’ 이펙트가 터져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정현 대표와 심정선 부사장은 오프라인 행사에서 꾸준히 참석해 팬들과 소통한 바 있기에 그 일환으로 제작된 본 영상은 게재된 지 1시간 정도 돼있음에도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다.

 

아울러 본 영상은 만우절 영상이라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고품질로 제작됐는데, 관계자에 따르면 BTS 뮤비 촬영팀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고 한다.

 

한편, 트릭컬 리바이브는 서비스 반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에서 하프애니버서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현재 홍대입구 부근에서 콜라보 카페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특유의 안경을 쓴 한정현 대표

 


 심정선 부사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