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샷 창간 24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②

[창간] 게임샷 24주년
2024년 03월 27일 00시 20분 41초

게임샷이 창간 2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국내 게임 산업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이제는 20조 원에 이르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게임샷은 2000년 3월 2일 사이트가 오픈 한 이후 24년 동안 국내외 게임 산업을 아우르는 게임전문지로 그 역할을 다 해오고 있습니다.

 

지금 한국 게임산업은 마이너스 11% 성장이라는 무거운 성적표를 받았습니다. 

일각에서는 게임산업은 이제 좋은 시절을 다 끝났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한번 도약하는 국내 게임산업이 되리라 굳게 믿습니다.

 

이제 창간 24주년을 맞이했지만 향후 25주년 30주년도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겸손한 마음으로 게임 산업 구석구석을 살펴보고 더 나은 게임 산업을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습니다.

게임산업을 대변하겠다는 그 마음 변치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각사 축전은 가나다 순으로 배치했습니다.​

 

■ 씨에프케이

안녕하세요.

CFK 대표 구창식입니다.

국내 대표 게임 전문웹진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항상 게임산업이 나아가야 할 길, 핵심 정보를 발 빠르고 정확하게 취재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게임샷의 핵심 경쟁력을 앞으로도 꾸준히 보여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저희 CFK도 자체 이식 개발력 보유를 활용, 콘솔 등 다양한 환경에 게임을 제공하는 '멀티 플랫폼 퍼블리싱'이라는 슬로건으로 올해도 게임산업 성장에 꾸준히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CFK 대표 구창식



■ 아이엠아이

게임·IT 전문지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임샷은 2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게임에 대한 양질의 정보와 다양한 시각, 깊이 있는 통찰을 제시하며 전문 미디어로서 국내·외 게임 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함께 해왔습니다. 

국내 콘텐츠 수출의 70%를 차지하는 게임산업은 IT, 공연,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산업과 연관되며 이제 놀이를 넘어서 문화산업의 핵심 성장 동력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렇게 게임 산업이 점차 글로벌 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시대에 전문지로서 게임샷은 변화하는 게임 시장의 흐름을 이해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며 게임 문화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게임샷은 대표 전문지로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다져진 산업 현안에 대한 인사이트와 균형 있는 시각으로 변화에 앞서 이슈와 트렌드를 발굴하여 보도하고, 더욱 유익한 정보 제공하는 역할을 해주시리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리며,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아이엠아이 사장 이대훈



■ 아크시스템웍스



■ 액토즈소프트



■ 에이치투인터랙티브



■ 에피드게임즈

안녕하세요.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게임샷은 에피드게임즈와 같이 생존이 지상 과제인 국내 중소 개발사와 상생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힘을 내 일어설 수 있었던 것은 게임샷의 응원과 도움 덕분이었습니다.

이렇듯 게임과 업계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과 심도 있는 콘텐츠로 사랑받아 온 게임샷이 앞으로도 변함없이 대한민국 게임산업과 발걸음을 함께 해주시리라 믿고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에피드게임즈 대표​ 한정현



■ 에픽게임즈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4년간 힌결같이 게이머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게임 산업에 대한 깊이있는 기사를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한국 게임 업계에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 박성철



■ 엔씨소프트







■ 엔에이치엔



■ 엠게임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4년 동안 게임샷은 변화무쌍한 IT 산업의 파도를 함께 헤쳐 나가며 현장의 생동감을 전달해 왔습니다. 게임샷이 24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양질의 뉴스를 전달한 덕분에 게임 시장은 함께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 노고에 감사와 경의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업계의 한가운데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선구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국내 게임산업이 성장하는 여정에서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어주길 기대합니다.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엠게임 대표 권이형



■ 와이제이엠게임즈

게임샷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 대표 게임미디어로 오랜기간 게임산업 발전에 도움을 주신 게임샷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게임업계를 선도하는 미디어가 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웹젠

안녕하십니까, 웹젠 대표이사 김태영입니다.

게임 전문지 <게임샷>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게임샷>은 게임 산업에 대한 애정을 기반으로 유익하고, 깊이 있는 정보제공을 통해 게임이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로 발돋움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현재 어려움을 겪는 게임 산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헌신과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지혜의 등대로 남아 주시기를 기원하며, 

다시 한번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웹젠 대표이사 김태영



게임샷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엉클베리 / 2,447,452 [03.28-02:33]

게임샷 24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天龍派眉 / 1,317,502 [03.31-04:07]

게임샷 창간 24주년 축하축하합니다


WATAROO / 28,914 [04.05-10:21]

와우 게임샷 창간 24주년~! 축하합니다!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