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세븐나이츠 키우기-아레스' 新 업뎃으로 인기 상승세

게임샷 선정, 12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12월 08일 21시 29분 05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주목됐다.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사황 손오공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손오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사황 손오공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파티의 공격 능력을 높이는 버프와 적은 수의 대상을 공격할 때 더욱 강력해지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팀의 화력을 극대화할 수 있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손오공과 함께 레전드 등급 영웅 나타와 아수라가 추가됐다. 나타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치명타 공격과 사망 시 1회 부활이 가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수라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치명타를 통해 보호막을 획득하고 파티 전체에 도트 힐을 부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수라를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아수라 챌린저 패스가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는 정해진 파티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게 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별도의 입장 재화는 없으며, 재입장 대기시간이 지나면 다시 도전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유물의 상위 콘텐츠인 고대 유물, 서버에 상관없이 지인들끼리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채팅 및 친선전을 진행할 수 있는 크루 시스템, 무한의 탑 최대 레벨 확장, 골드던전 및 유물던전 최대 레벨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 아레스, 신규 시즌 혼돈의 성운 : 과부하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시즌 콘텐츠 혼돈의 성운 : 과부하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혼돈의 성운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 시즌마다 다양한 방식과 전략으로 아레스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오늘 신규 시즌 과부하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단계별 도전 콘텐츠인 뫼비우스 섹터와 신규 코즈믹 레이드 혼돈의 기록물 보관소, 배틀 시뮬레이션 가디언 클론이 추가됐다.

 

타이탄들의 기술과 지식을 모아둔 보관소인 혼돈의 기록물 보관소는 적과의 전투와 함정 돌파, 핵심 구역인 중앙 기록실을 지키는 신규 보스 몬스터 영겁의 서기관 라돈과의 전투로 진행되며, 이번 시즌 특성인 과부하로 인한 슈트 체인지 금지, 실드 지속 피해 등을 받기 때문에 전략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배틀 시뮬레이션 - 가디언 클론은 게임 내에 실제로 존재하는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 전투 정보와 동일한 가디언 클론과 1대 1 전투를 진행하는 콘텐츠다. 난이도는 총 50단계로 구성됐고 단계별로 다른 클론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번 시즌의 특성인 과부하를 비롯한 각종 전장 특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며 대결을 펼쳐야 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