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 ‘블리즈컨 2023’, ‘필 스펜서’ 대표 깜짝 등장

블리즈컨 2023
2023년 11월 04일 05시 27분 25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커뮤니티 축제 ‘블리즈컨 2023’을 3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애너하임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

11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진행하는 이 행사는 대표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오버워치2’, ‘하스스톤’, ‘디아블로4’ 등의 신규 콘텐츠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블리즈컨 2023 기간 중 ‘오버워치 월드컵’도 진행되고, 오버워치2와 협업에 나선 K팝 대표 아이돌 ‘르세라핌’의 무대로 행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마이크 이바라 대표는 “수 만명이 몰린 블리즈컨은 4년 만에 열렸고, 단순 최신 소식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모든 플레이어들의 즐기는 자리이다”며 “최근 우리는 엑스박스 게이밍에 합류하게 됐고, 이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게이머가 좋은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깜짝 등장한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부문 필 스펜서 대표는 “이번에 처음에 블리즈컨에 참여했는데, 엄청난 열기에 놀랐다”며 “블리자드는 그간 게임 업계에서 다양한 영향력을 보여줬고 우리는 엑스박스에 함께 한 이 회사가 더 좋은 게임을 육성하도록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마이크 이바라 대표

​필 스펜서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