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아레스-나이트 크로우' 인기 상승세

게임샷 선정, 8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08월 11일 16시 15분 02초

게임샷이 선정한 8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나이트 크로우'가 주목됐다.

 


 

■ 아레스, 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아레스의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 혼돈의 성운과 해당 콘텐츠의 첫 번째 시즌 침식을 적용했다.

 

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은 아레스 정식 서비스 이후 약 일주일 만에 추가된 콘텐츠로 뫼비우스 섹터, 어비스 호라이즌, 코즈믹 레이드로 구성됐다. 혼돈의 성운은 매 시즌마다 전장의 특성이 달라져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된다.

 

신규 시즌 침식은 9월 27일 오전 5시까지 2회로 나눠 진행된다. 침식 특성이 적용된 전장에서는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와 시간에 따라 캐릭터의 침식도가 증가한다. 침식도가 100%가 되면 지속 피해를 입지만, 몬스터를 처치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침식도를 감소시킬 수 있어 한층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시즌 기간 동안 시즌 패스, 시즌 수집, 시즌 랭킹 컨텐츠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가 열리며, 스펙업 출시 이벤트를 통해 7일간 출석일에 따라 캐릭터 성장을 돕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00일 기념 클레멘스의 쿠폰 선물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00일(8월 4일)을 기념해 클레멘스의 쿠폰을 선물했다. 클레멘스의 쿠폰은 탈것, 무기 외형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8월 31일까지 100일 축하 출석 보상, 더 빠른 레벨 업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14일 출석을 달성하면 클레멘스의 쿠폰, 한정판 희귀 등급 글라이더 100일 기념 풍선, 캐릭터 능력치를 높여주는 100일 기념 상패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클레멘스의 쿠폰을 사용해, 출시일부터 8월 2일까지 실패한 합성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출석 일자에 따라 최대 2장이 지급된다.

 

특별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는 수렵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용자는 36레벨 이상 사냥터, 40레벨 이상 격전지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수렵 아이템 100일의 성화를 얻을 수 있다. 100일의 성화는 성화의 붉은 투구, 성화의 노란 갑옷 등 이벤트 방어구 제작에 사용된다. 방어구를 수집 탭에 등록하면 경험치 버프 등 다양한 성장 지원, 능력치 상승효과가 부여된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공헌 주화 보상이 2배로 지급된다. 고대 파피루스, 희귀 비전서 선택 상자, 광휘의 무기 세공석 등 유용한 재료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제작 지령 이벤트도 추가됐다. 평소보다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길드 지령은 10일까지 열렸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