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에버소울-승리의여신: 니케' 상승세

게임샷 선정, 1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01월 10일 16시 34분 49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에버소울'과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주목됐다.

 


 

■ 에버소울,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강력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고퀄리티 3D 애니메이션 그래픽, 독보적 세계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정령과 교감하며 즐기는 인연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 승리의 여신: 니케, 새해맞이 신규 콘텐츠 공개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개발자의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개발자의 새해 인사 영상에서 유형석 디렉터는 유저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해방 콘텐츠를 비롯해 OST 풀버전 공개, 새해맞이 선물 등의 소식을 전했다.

 

먼저, 해방 콘텐츠는 미션 수행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여 모집으로 획득할 수 없는 니케를 만나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니케는 길티, 퀀시, 신으로, 방주 안의 감옥인 갱생관에서 그녀들을 해방하는 것이 목표이다.

 

유형석 디렉터는 또 올해 더 많은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앨리스의 피규어를 포함한 퀄리티 높은 굿즈를 제작하고, 상반기 중 첫 콜라보레이션 계획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