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슈퍼 기대작 4종으로 지스타 2022 겜心 겨냥

지스타 2022
2022년 11월 15일 01시 51분 02초

넷마블이 이번 지스타 2022는 슈퍼 기대작으로 유저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이 회사는 이번 지스타에서 BTC 100부스로 참가한다. 넷마블 부스는 참관객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또한, 출품작으로는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아스달 연대기’,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하이프스쿼드’가 있고, 시연대가 160여 대가 마련됐고, 특히 이번에 공개된 4종은 그간 넷마블이 지스타에서 선보였던 출품작 중 최고의 완성도 및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임들이라 이번 신작 4종은 여느 때보다 기대할 만하다.

 

이외로도 넷마블 부스에서는 각종 행사가 진행하는 오픈형 무대와 넷마블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넷마블스토어존 등이 배치돼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넷마블 지스타관에서 열리는 다양한 게임별 현장 이벤트 및 특별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도 공개했다.

 

먼저, 나 혼자만 레벨업:ARISE에서는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타임어택 모드 랭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위에 따라 ‘칼라풀 지포스 RTX 4080 그래픽카드’, ‘‘추공’ 작가 친필 사인이 담긴 나 혼자만 레벨업 소설 세트’, ‘웹툰 세트’, ‘고급 게이밍 마우스’ 등을 제공한다. 또 캐릭터 인기 투표 및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게임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팀당 15인씩 총 45인이 참여하는 대규모 개척전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관람객들은 이벤트 시작 전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관람객 대상 승부 예측 이벤트를 통해 승리팀을 응원한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이외 SNS 스토리 공유 이벤트,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뱅앤올룹슨 게이밍 헤드폰’을 증정한다.

 

하이프스쿼드는 시연 대기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5일부터 시작되는 파이널 테스트의 참여코드를 획득하거나, 하이프스쿼드 부스를 촬영해 개인 유튜브 채널 #Shorts에 올리면 스탬프를 제공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장패드, Razer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이어버드, YouTube 버킷햇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오랜만에 정상적으로 개최되는 지스타인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부스를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해 현장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준비하고 있다”며 “또 다양한 넷마블의 신작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44,650 [11.15-08:35]

지스타 아들이랑 가고는 싶지만... 사전예매도 못했고... 현장발권을 해도 입장객 제한 등 여러사유로 진입하기도 힘들것 같아서 포기합니다....ㅎㅎ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