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게임 서사와 연주를 혼합한 오케스트라 연주회 성황리에 마무리

심포니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2022년 10월 23일 00시 34분 20초

인기 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가 오프라인에서 게임 내 명곡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콩스튜디오가 개발,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퍼블리싱을 맡은 가디언 테일즈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심포니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이하 심포니 테일즈)’를 22일 진행했다.

 

콩스튜디오와 카카오게임즈가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음악회 심포니 테일즈는 가디언 테일즈 최초의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게임 내 월드맵과 주요 시나리오 영상을 오케스트라 연주와 진행됐다. 

 

 

이번 공연 현장은 사전에 티켓을 예매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됐고,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이용자들은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본 공연을 감상할 수 있었다.

 

또한, 공연 시작 전에는 가디언 테일즈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판매 부스와 코스어와 함께하는 포토존이 운영돼 현장에 참석한 이용자들과 만났고, 특히 굿즈는 단시간 내에 완품될 정도로 호평받았다.

 

덧붙여 굿즈 중 OST ‘On your way’ 앨범을 공연 현장에서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인게임 재화,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제공됐다.

 

이번 공연회를 연 이유에 대해 콩스튜디오 김상원 디렉터는 “가디언 테일즈를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이 많이 계셨고, 이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하나의 선물로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콩스튜디오 김민정 사운드 디자이너는 “유저분들이 좋아하는 곡들을 라이브로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고, 지휘관 및 연주자분들이 멋지게 음악을 재해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또 이번 연주회는 음악을 단순히 나열하지 않고 게임의 서사와 함께 연주가 진행되니 이를 중심으로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연주회는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게임샷은 이번 연주회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