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오딘-제2의나라' 강세

게임샷 선정, 5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22년 05월 31일 17시 50분 13초

게임샷이 선정한 5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오딘:발할라 라이징'과 글로벌 출시로 인기몰이 중인 '제2의 나라'가 주목받았다.

 



■ 오딘, 각인 프리셋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에 각인 프리셋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추가된 각인 프리셋을 활용하면, 기존의 장비 프리셋과 마찬가지로 전투 시 적용할 각인 페이지를 프리셋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각인 현황에 변화 주고 싶었던 이용자도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전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각인 페이지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이벤트 3종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제2의 나라, 전세계 출시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를 전세계 지역 구글·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재해석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에 연동해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으로 제작돼, 지브리 감성으로 만들어진 세계의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글로벌 빌드는 제2의 나라만의 감성적인 콘텐츠를 앞세웠으며, RPG에서 친숙하지 않은 해외 이용자들을 위해 캐릭터 성장 가이드, 아이템 사용법 등 친절도를 강화했다.

 

이번 글로벌 버전은 기존 출시 지역과 중국, 베트남을 제외한 전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