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1800만원 규모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2차 창작물, 대중교통과 만나다
2022년 05월 10일 01시 49분 27초

호요버스가 자사의 인기 게임 ‘원신’을 활용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 회사는 티머니복지재단과 함께 ‘일상의 동반자! 최고의 파트너! 2022 대중교통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했다. 지난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대중교통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MZ세대인 원신 유저를 포함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벤트이다.

 

또한, 본 공모전은 대중교통을 안전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선정해 창작물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원신의 캐릭터/명대사/이미지 등의 IP(지식재산권)을 접목시킨 2차 창작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대학생 및 일반민 부문으로 1인 1팀 또는 2인 1팀으로 구성할 수 있고, 영상, 웹툰, 포스터 중 1가지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대상 팀에게는 500만 원, 최우수상 3팀에게는 200만 원, 우수상 여섯 팀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할 방침이고, 특별상 10팀에게는 특별 제작된 티머니 충전권 총 20매가 지급된다.

 

이외로도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티머니복지재단 명의 상장’을 수여하고, ‘호요버스 서울 오피스 방학 인턴’ 면접의 기회도 부여된다. 호요버스 방학 인턴에 선발될 시 하반기 진행 예정 중인 원신 마케팅/커뮤니티 캠페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아울러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티머니복지재단 명의 상장’을 수여하고, ‘호요버스 서울 오피스 방학 인턴’ 면접의 기회를 부여한다.

 

한편,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세부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