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작 '언디셈버' 론칭 직후 주목

게임샷 선정, 1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22년 01월 17일 21시 15분 32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언디셈버'와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오딘:발할라 라이징'이 주목됐다.

 


 

■ 언디셈버, 서비스 초반 흥행몰이 성공

 

라인게임즈의 신작 언디셈버가 출시 초반 흥행하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가 지난 주말간 모바일 양대마켓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출시된 언디셈버는 서비스 하루 만인 14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 매출 순위도 지속적으로 상승해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각각 12위와 6위에 올라 있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가 주말간 모바일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인 룬 탄생 에센스 50개를 선물한다. 해당 아이템은 이용자 계정 우편함을 통해 23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 오딘, 200일 맞이 이벤트 개최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가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 대작 MMORPG 오딘의 서비스 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고 시스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서비스 200일을 맞아 로스크바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해, 지난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소환권과 보상을 제공했다. 또 19일까지 던전&던전 이벤트를 통해 추가 던전 입장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26일까지 진행되는 길드 주화 미션 이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최대 2,000개의 길드 주화를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서버 내에서 무분별하게 진행되는 PK(플레이어 킬)를 완화하고자 학살자 시스템을 전격 개선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학살자 점수에 패널티를 추가했으며, 패널티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 강력한 불이익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불편을 야기하는 학살을 방지할 계획이다. 여기에 자동 유물 소환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유물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