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기대작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 위메이드 사옥 물들이다

미르의 전설2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2021년 11월 20일 15시 40분 05초

내년 상반기 대표 기대작으로 꼽히는 위메이드의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위메이드는 20일, 자사가 준비중인 신작 MMORPG 미르M의 신규 이미지를 판교 위메이드타워 사옥 전면에 설치했다.

 

위메이트타워 사옥 전면에는 붉게 빛나는 보름달 아래 미르M의 캐릭터가 강렬한 모습으로 서있는 모습을 연출해 신작을 기다렸던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르M은 ‘미르의 전설 2’의 그리드 쿼터뷰 방식을 활용했으며, 그 위에 전통적인 게임성과 지난해 출시해 국내외 흥행을 달리고 있는 ‘미르4’의 최신 게임 시스템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적용한 뉴트로(newtro) 게임이다.

 

특히, 미르M은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라는 부제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되어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파밍을 중심으로 미르대륙을 누비는 성장형 배가본드의 길을 걸을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난 10월 신작 미르M의 티징 사이트를 공개하고 2022년 1분기 신작 출시를 위한 대대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