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세븐나이츠2-페이트', 신규 업데이트로 세몰이

게임샷 선정, 6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21년 06월 01일 19시 22분 13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세븐나이츠2'와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주목됐다.

 


 

■ 세븐나이츠2, 첫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첫 코스튬과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추가하고 영웅 리메이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2의 첫 코스튬은 총 5종으로 네스트라의 사도 밍,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 혹한의 폭군 스파이크, 포디나의 여제 아일린, 모험가 샤이에게 맞춰 각각 1종씩 제작됐다. 코스튬은 상점에 있는 유리의 의상실에서 구매 가능하며, 착용시 캐릭터의 색다른 외형을 경험할 수 있다.

 

길드 레이드는 특정 몬스터를 타격해 점수를 획득하여 보상을 받는 PvE 콘텐츠다. 길드 레이드는 3가지 스테이지와 각 보스 몬스터로 구성돼 있으며, 3종의 몬스터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길드 레이드를 즐기면 획득한 점수와 순위에 따라 골드, 루비, 토파즈 등 게임재화가 제공된다.

 

세븐나이츠2의 영웅 리메이크도 진행됐다. 리메이크한 영웅 4종은 네스트라의 사도 세인, 차원의 인도자 연희, 혁명의 수인 테온, 최후의 기사 발데르며, 이 중 세인과 연희는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정됐다. 리메이크는 영웅의 스킬을 현 상황에 맞춰 보다 활용도가 높도록 했다. 또 넷마블은 신규 전용장비 2종을 추가하고, 친구 시스템 개선, 아이템 자동 분해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 페이트/그랜드 오더, 2부 4장 검은 최후의 신 스토리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규 스토리 2부 4장 '창세멸망윤회 유가 크셰트라 검은 최후의 신'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는 인도를 배경으로 새로운 전력과 물자를 보급하기 위해 네 번째 이문대로 향하는 마스터와 서번트들의 모험을 담았다.

 

신규 스토리와 함께 재난의 화살촉, 진리의 알 등 새로운 스킬 강화 및 영기재림(서번트 진화) 소재를 추가하는 한편, 모든 스토리 퀘스트에서 개념예장(일종의 장비)을 장착한 NPC 서번트가 등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유가 크셰트라 픽업 소환을 6월 8일까지 실시하며, 주요 픽업 대상은 2부 4장 스토리에 등장하는 서번트 ★5 위대한 석상신(문캔서), ★4 락슈미 바이(세이버), ★3 윌리엄 텔(아처) 등이 해당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