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바람의나라: 연' 신규 이벤트로 강세

게임샷 선정, 10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10월 15일 17시 23분 49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리니지M' 및 '리니지2', '바람의나라: 연'이 주목됐다.

 

 

 

■ 엔씨소프트 리니지M•리니지2M, 한글날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과 리니지2M이 오는 21일까지 한글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훈민정음 상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이벤트 퀘스트 훈민정음 던전으로’를 완료해 훈민정음 던전 이동 주문서(이벤트)를 얻는다. 훈민정음 던전의 몬스터를 처리하면 이벤트 재료 아이템 4종(훈(이벤트), 민(이벤트), 정(이벤트), 음(이벤트)과 강화된 드래곤의 진주(리덕션/대미지)를 획득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모아 훈민정음 상자(이벤트)를 만들 수 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웅/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각인),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등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M은 아름다운 우리말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던전 몬스터를 사냥해 잃어버린 두루마리(이벤트)를 모을 수 있다. 잃어버린 두루마리(이벤트)를 재료로 이벤트 아이템(한, 글, 날, 훈, 민, 정, 음)과 이벤트 상자(한글날 상자, 훈민정음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매일 낮 12시 우편을 통해 한글날 기념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아이템을 컬렉션에 등록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상자를 열면 축복받은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생명/정령의 돌 등을 받을 수 있다.

 

 

 

■ 바람의나라: 연, 5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500만 누적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영혼의 파편(300개), 금전(총 500만 전), 일반 재료 상자(60개) 등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 획득률 증가 또는 사냥 금전 획득량 증가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10월 9일에는 한글날 기념으로 버프 2종을 모두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