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원신-가디언테일즈' 상승세

게임샷 선정, 10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10월 05일 14시 00분 22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원신'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가디언테일즈'가 주목됐다.

 

 

 

■ 원신, 전격 출시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을 PC, 모바일, 플레이스테이션4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원신은 광활하고 이국적인 게임 배경과 원소 상호작용 기반의 전투, 다양한 캐릭터 및 스토리, 협동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긴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일곱 원소의 신이 다스리는 티바트 대륙을 배경으로, 유저들은 신비로운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한 긴 여행을 떠나고 그 과정 속에서 미지의 대륙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게 된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티바트의 일곱 개 도시 중 주요 도시 몬드와 리월 두 곳이 오픈될 예정이며, 20여 개 캐릭터와 협력하고 원소 상호작용의 기술을 익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 가디언 테일즈,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여

 

카카오게임즈가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출시 후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추석을 맞아 무료 50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10월 7일까지 첫 접속일로부터 5일간 하루에 한 번, 캐릭터 10회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시스템을 개선했다 먼저, 고대 유적 형태의 던전인 신규 콘텐츠 카마존 랜드를 업데이트했다. 카마존 랜드는 카마존에서 유원지로 운영하는 던전으로, 던전에 도전할 때마다 구성이 달라지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월드 9을 클리어한 후 카마존 랜드에 입장할 수 있다. 카마존 랜드는 기존의 스태미나가 아닌 카드키를 소모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유니크 영웅 메카 워리어 오그마를 업데이트하고, 유니크 영웅 2종인 메카 워리어 오그마&마리나의 전용무기 에케작스&아르마다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메카 워리어 오그마는 암 속성을 가진 탱커 캐릭터로, 본체를 진동시켜 특정 구역에 압력을 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 전용 무기인 에케작스 착용 시 적에게 받은 공격의 일부를 돌려주는 능력을 발휘해 막강한 파워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 월드 6 악몽 여관 난이도, 부유성 미궁 확장, 길드레이드 관계자 외 출입금지, 신규 아레나 맵, 거울 균열 확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