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로스트아크' 순위 급등

8월 4주 온라인게임 Top 10
2020년 08월 18일 17시 44분 50초

8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로스트아크'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서든어택'이 주목됐다.

 

 

 

■ 로스트아크, 시즌 2 정식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RP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의 '시즌 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을 정식 업데이트했다.

 
본 업데이트는 신규 서버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포함한 거대하고 도전적인 변화들이 이루어졌다. 특히 시즌 2에서는 최대 전투 레벨을 60까지 확장하고 전투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세팅이 가능한 장비 성장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기존 콘텐츠를 재정비하고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개편으로 큰 기대를 끌고 있다.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특별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캐릭터를 역대급으로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로아 익스프레스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로아 익스프레스 이벤트에서 제시하는 로드맵을 따라 미션을 클리어하고 최대 915장비 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해 시즌의 콘텐츠들을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다. 미션 클리어 진행 단계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도 다양하게 지급한다.

 

그리고 원정대 영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실리안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원정대 영지 이벤트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여 영지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9월 23일까지 원정대 영지 경험치를 2배 제공하는 부스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즌 2 출석 이벤트에서는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파푸니카 대륙의 특징을 살린 니아 전통 아바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규 클래스 스카우터의 무기 아바타와 한정 칭호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며, 시즌의 공략을 올리고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공략 이벤트 들도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 서든어택, 해양경찰청과 함께 물놀이 안전 캠페인 실시

 

넥슨은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해양경찰청과 함께하는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든어택에서 비대면으로 물놀이 안전사고 수칙을 쉽게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이벤트 맵 업데이트와 함께 서든어택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물놀이 안전문화 의식도 습득할 수 있게 구성됐다.


우선 8월 27일까지 운영하는 기간 한정 모드 水상한하우스X해양경찰청을 업데이트했다. 게임 내 해양경찰청 마스코트 해우리가 구명조끼 필수, 준비운동 철저, 깊은 물 조심 등 물놀이 안전수칙과 함께 깜짝 등장하며, 각종 해양경찰청 안전문구도 맵 곳곳에 노출된다.

 

水상한하우스는 서든어택 대표 맵 웨어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수중전 콘텐츠로, 기습하는 각종 해양 생명체를 피해 상대를 처치하는 팀데스매치 모드다. 같은 기간 서든어택 생존모드에서는 방탄복 아이템이 구명조끼로 변경된다.

 

서든어택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