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바람의나라: 연-가디언 테일즈' 新 업뎃으로 인기 가속화

게임샷 선정, 8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8월 05일 00시 02분 18초

게임샷이 선정한 8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바람의나라: 연'과 '가디언 테일즈'가 주목됐다.

 

 

 

■ 바람의나라: 연, 고구려 대 부여 신수쟁탈전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수쟁탈전을 업데이트했다.

 

정식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인 신수쟁탈전을 통해 고구려와 부여 두 국가가 32 vs 32로 전쟁을 벌여 주작, 백호, 청룡, 현무 신수를 차지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맵 중앙에 등장하는 신수 석상을 파괴해 봉인을 해제하여 깨어난 신수 근처에 머물며 신수를 점령하면 각 진영의 목표 지점으로 신수를 이동시키면 쟁탈전에서 승리할 수 있다.

 

신수쟁탈전에 참여한 모든 수행자는 보상으로 사신수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쟁탈전 승리 시 보스 몬스터 대미지 증가, 필드 아이템 드랍률 증가, 사신스 장신구 재료 필드 드랍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버프가 국가 전체에 적용된다.

 

넥슨은 신수쟁탈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5일까지 신수쟁탈전 진행 중 임무를 달성하면 청룡의 기운, 강화비급, 원시의 환수소환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수쟁탈전 임무 이벤트를 실시한다.

 

 

 

■ 가디언 테일즈, 국내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는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16일 국내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챕터 5의 악몽 난이도 콘텐츠를 추가했다. 악몽은 기존의 보통 난이도와는 차별화된 스토리와 맵 구성을 보인다. 또, 월드7을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는 부유성 미궁 던전의 층수를 40층까지 추가해 이용자에게 확장된 스토리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마리나와 바리 2종의 영웅과 전용 무기 아르마다, 메이릴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력한 능력치를 자랑하는 마리나는 최고 등급의 전용무기 아르마다를 사용하며, 바리는 전용무기 메이릴로 PVP(Player vs Player) 아레나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 기사 학교에 가다!를 진행한다. 이벤트 전용 스토리 스테이지와 챌린지 스테이지, 특정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는 퍼플코인과 인기 포인트를 획득해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