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배틀그라운드-서든어택' 슈팅 게임 주목

7월 2주 온라인게임 Top 10
2020년 07월 06일 15시 56분 21초

7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e스포츠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배틀그라운드'와 여름 업데이트로 세몰이 중인 '서든어택'이 주목됐다.

 

 

 

■ PCS1 아시아 성료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1 아시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6월 26일부터 7월 5일까지 2주간 매주 금 일요일에 진행된 PCS1 아시아에는 한국, 일본,  중국, 차이니즈 타이페이에서 총 16개 팀이 참가해 총상금 20만 달러를 놓고 치열한 매치를 펼쳤다.  우승의 영광은 대회 초반부터 선두권을 유지한 중국의 Infantry에게 돌아갔다.

 

Infantry는 최종 우승까지 안정적인 팀 운영과 전투력을 선보였다.  마지막 날 네 번째 매치에서는 네 명이 모두 생존한 채 14킬과 매치 우승으로 단번에 24점을 획득하는 경기력을 보여주며,  최종 116킬 182포인트로 대회를 마쳤다.

 

한편, 오는 8월에는 PCS2가 진행될 예정이다. PCS2도 아시아, 아시아퍼시픽. 유럽, 북미 4개 권역에서 각각 온라인으로 펼쳐진다.

 

 

 

■ 서든어택 X 예스 컬래버레이션 예스어택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FPS 서든어택과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예스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예스 온/오프라인상점에 특별 디자인된 서든어택 속옷 상품 2종 예스어택 핑크와 예스어택 서핑을 출시한다. 예스어택 2종은 남성과 여성용 모두 선보이며, 구매 시 예스 모델인 걸그룹 베리굿의 조현 서든어택 캐릭터를 쿠폰으로 제공한다.

 

또한, 7월 1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서든어택 인기 맵 A보급창고를 예스 매장 콘셉트로 꾸민 A보급창고-클리어를 오픈한다. 맵에선 예스 포스터, 간판과 함께 매장에 진열된 예스어택 2종을 살펴볼 수 있으며, 매장 유리 너머로 상대 동선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긴장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A보급창고-클리어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예스어택 2종 커플세트, 예스 상품권(3만 원), 예스어택 할인 쿠폰(5천 원) 등과 교환 혹은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Yes 응모권, 수류탄 G400 Yes (30일) 등을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총기 AK47(IS) Yes (15일)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예스 모델 조현이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조현 캐릭터는 승리 포즈와 함께 캐릭터 세트 효과, 기본 경험치 50% 추가 기능을 갖는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