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 3주년 맞이해 업뎃 및 혜택 대공개

게임샷 선정, 6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6월 29일 19시 55분 56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3주년을 맞이한 '리니지M'과 신작 '그랑삼국'이 주목됐다.

 

 

 

■ 리니지M, 서비스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 TRINITY 개최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컨퍼런스 'TRINITY(트리니티)'를 열었다.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연회장 형태로 홈페이지를 꾸몄다. 가상의 행사장을 둘러보며 감사 영상과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의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는 키노트 스피치 영상에서 “21년 전 리니지와 같이 서버의 제약을 벗어난 하나의 세계로 돌아가고자 한다”며 ‘마스터 서버’가 가진 의미와 가치를 설명했다. 마스터 서버는 리니지M의 모든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엔씨는 아덴 성을 차지하기 위해 모든 혈맹이 격돌하는 아덴 공성전, 엘모어 대륙에서 벌어지는 혈맹 단위의 점령전 영웅들의 땅, 보스 몬스터 기르타스를 처치해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 레이드 등의 마스터 서버 콘텐츠를 3주년 업데이트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일부 성장 요소를 단계적으로 오픈하는 신서버 기르타스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광전사를 만날 수 있다. 광전사는 원작 PC 리니지의 전사에 리니지M의 독창성을 더한 클래스다. 강력한 체력을 바탕으로 적의 진영을 허물 수 있는 능력치와 스킬을 보유한다. 광전사의 등장에 따라 지저성과 이계의 제단 등 신규 영지가 추가된다. 기존의 황혼 산맥도 개선 업데이트 예정이다.

 

리니지M은 오는 7월 8일 모든 이용자에게 3종의 TJ의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TJ의 3주년 감사 선물 상자를 열어 무기/방어구 등 장비 복구권, 변신 또는 마법인형 재합성권, 상점 장비 복구권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 그랑삼국 양대 마켓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그랑삼국은 유명 삼국지 무장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총력전 RPG로, 위, 촉, 오, 군웅의 구분 없이 원하는 장수를 자유롭게 선택해 전장에 참전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을 만끽할 수 있는 협공기술은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그랑삼국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축제 이벤트를 통해 메인 던전 클리어, 무장 레벨업, 무장 진급 등 임무 완수 시 다양한 아이템과 불멸 장수 조운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봉명부적, 고급 모집령, 5,000여개 금화, 불멸보물, 무장 코스튬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