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인터넷 강국 한국에 Wi-Fi 6 시리즈 등 신제품 공개

티피링크 신제품 세미나 2020
2020년 01월 09일 08시 21분 58초

네트워크 공급업체 티피링크가 연초부터 신제품을 공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8일, 티피링크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글래드호텔에서 ‘티피링크 신제품 세미나 2020’을 개최했다. 1996년 설립된 티피링크는 그간 다양한 네트워킹 장치 및 액세서리를 제조 및 공급하고 있으며, 이 자리에서 다양한 SMB(server message block) 네트워크 제품군이 공개됐다.

 

티피링크 레본(Revon) 한국 지사장은 “1,800명 이상의 기술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우리는 전 세계 170여 개국, 수십억 명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고, 창립 24년이 되는 올해는 기존보다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레본 한국 지사장

 

이날 행사에서 티피링크는 한국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에 대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기존 2년 무상 품질 보증 정책에서 SOHO 제품군을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하며, SMB 제품군은 평생 품질 보장을 하는 파격적인 업그레이드를 단행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보장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Wi-Fi 6 시리즈를 시작으로 신제품 OMADA 및 SUPERIOR MESH 시리즈 라인업에 대한 소개와 OneMeshTM 와 워런티 서비스 대해 설명됐다.

 

OMADA 시리즈는 최신 802.11ac Wave 2 MU-MIMO 기술과 전용 고전력 증폭기 및 전용 안테나를 통해 2.4GHz 및 5GHz 무선 대역에서 탁월한 Wi-Fi 성능과 커버리지를 보장한다.

 

EAP235-Wall와 EAP225-Outdoor은 실내 및 실외 환경의 특성에 맞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EAP235-Wall의 경우 15mm의 슬림한 설계를 통해 유연한 설치를 가능케 하며 4개의 기가비트 데이터 포트가 장착되어 여러 장치를 기가비트 네트워크에 연결한다. 또한 VoIP 전화와 같은 유선 장치는 별도의 전기 케이블 없이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EAP225-Outdoor는 2개의 무지향성 분리형 안테나로 설계되어 다양한 환경에 따라 다른 안테나를 연결할 수도 있다. 또 802.3af PoE 및 Passive PoE 전원 공급 장치를 모두 지원하며 PoE 스위치 또는 제공된 PoE 어댑터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Outdoor의 포커스를 맞춘 만큼 열악한 실외 환경에도 견딜 수 있도록 IP65 등급의 내후성 인크로저를 도입하였기 때문에 방수 및 방진에 높은 강점을 자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인업 중 차세대 AX 홈 Mesh Wi-Fi를 경험할 수 있는 Deco X20과 X60은 MU-MIMO, OFDMA 및 1024-QAM을 지원하는 Wi-Fi 6 기술을 기반으로 한 홈 Mesh Wi-Fi를 통해 적용 범위, 속도 및 총 용량이 크게 향상되도록 설계되었다.

 

Deco X20과 Deco X60은 티피링크의 최신 업그레이드된 Ai-Mesh 기술 및 HomecareTM Pro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라인업이다. AI-Driven Mesh 기술을 응용한 Deco는 사용 기록, 네트워크 환경, 클라이언트 품질 및 사용자의 행동으로부터 자동으로 학습하고 개선하여 가정 및 네트워크 환경에 이상적인 Mesh Wi-Fi를 제공하기 때문에 집안 곳곳에서 가능한 가장 빠른 속도로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다.

 

HomecareTM Pro 기능은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보안 검색 및 기타 기능을 공유기에 통합하였다. 홈 인텔리전트 게이트웨이로써 원활한 인터넷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가족에게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IoT의 출현으로 점점 더 많은 네트워크 장치가 가정에 들어오고 있으며 네트워크와 장치의 보안은 현대 가족이 고려해야 할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Deco X20과 Deco X60의 HomecareTM Pro 기능이 업그레이드됨으로써 모든 가족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티피링크 브라이언(Brian) 아시아태평양 부사장은 ”한국은 인터넷이 가장 빠른 나라이지만, 아직까지 Wi-Fi 4(11 in) 공유기를 사용한다”며 “우리는 인터넷 강국인 한국에 기존보다 향상된 Wi-Fi 6 모델을 선보여 시장에 좋은 영향을 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Deco X20은 1월 15일 오후 2시 와디즈(Wadiz)를 통해 15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특가로 클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한다.

 

 

브라이언 아시아태평양 부사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