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V4-모두의마블' 연초부터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1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1월 06일 17시 41분 16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연초부터 다양한 행보를 펼친 'V4'와 '모두의마블'이 주목됐다.

 

 

 

■ V4, 새해 첫 길드 이용자 초청 행사 브이포차 개최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V4의 새해 첫 이용자 초청 행사 브이포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1월 18일 서울 강남역 인근 주점에서 V4의 첫 길드 모임 브이포차를 연다. 브이포차는 길드 소속 이용자 80명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친목을 다지는 행사로, 스페셜 게스트가 현장을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넥슨은 1월 8일까지 브이포차 참가자를 모집한 뒤 10일 공식카페를 통해 당첨자를 공개한다.

 

 


■ 모두의마블, 이용자 요청에 요새섬멸전맵 재출시

 

넷마블은 지난 1월 3일까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요새섬멸전맵을 재오픈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달 동안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맵 투표를 진행,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바 있는 요새섬멸전이 1위로 뽑혔다.

 

요새섬멸전은 라인, 트리플, 관광지 독점 등 모두의마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것에 더해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룰이 적용된 맵이다.

 

특히 본인 요새 도착 시 상대방 요새를 집중 공격하는 요새 총 공격, 관광지 도착 시 생성되는 '요새 보호막', 상대방 요새 도착 시 발동하는 '기습 공격', 임시 요새 도착 시 내 건물들도 함께 상대방 요새를 공격하는 '지원 공격', 상대방 요새에 큰 피해를 입히는 '폭탄 투하', 폭탄을 해체해야 성공하는 '미니 게임' 등이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넷마블은 이번 요새섬멸전 재오픈 이벤트를 기념해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1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요새섬멸전 전용 행운아이템 6종을 즉시 지급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968,650 [01.06-06:40]

상위권은 리니지가 다 차지했네요...^^: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