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V4' MMORPG 대작 신규 업뎃 선보여

게임샷 선정, 11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11월 26일 01시 31분 01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리니지M'과 'V4'가 주목됐다.

 

 

 

■ 리니지M, 최고 혈맹 가리는 '그랜드 크로스 시즌 1'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전 서버 최고의 혈맹을 가리는 '그랜드 크로스 시즌 1'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크로스 시즌 1은 오는 11월 26일부터 12월 11일까지 2주 동안 월드 공성전을 펼치는 이벤트다. 사전 신청으로 당첨된 혈맹이 아툰 월드의 10개 서버(아툰01~10)로 이동해 전투를 펼친다. 혈맹 간의 강함과 단합을 겨룬다. 그랜드 크로스 시즌 1에서 최종 승리한 혈맹은 모든 서버에서 모인 월드 공성 세금의 일부를 보상으로 받는다.

 

엔씨는 오는 24일까지 그랜드 크로스 시즌 1 이벤트 참가 신청을 받는다. 15개 월드(아툰, 케레니스, 이실로테 제외)의 혈맹이 신청할 수 있다. 혈맹 군주가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글을 자유롭게 작성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 혈맹은 25일 공개한다.

 

그랜드 크로스 시즌 1에 신청해 당첨된 혈맹은 혈맹 전체를 그랜드 크로스 시즌 1이 열리는 아툰 월드로 이전할 수 있는 서버 이전 티켓, 혈맹 지원 아이템(혈맹 레벨 상승 등), 이벤트 종료 후 혈맹 전체를 원하는 월드(케레니스, 이실로테 제외)로 이전할 수 있는 서버 이전 티켓 등의 혜택을 받는다. 아툰 월드에서는 신규 월드 콘텐츠 격돌의 탑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다.

 

 

 

■ V4 신규 지역 '비텐고원의 비밀'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실시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V4의 신규 지역 '비텐고원의 비밀'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11일까지 신규 지역의 비밀을 파헤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툰드라 기후의 척박한 땅에 자리잡은 비텐고원은 악마의 기운으로 더 난폭해진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난도 높은 지역으로, 다음 달 12일 추가된다.

 

이용자는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루에 한 번씩 비텐고원의 비밀 카드를 열면 지역 정보를 비롯해 50만 골드, 비텐고원의 보물 등 아이템을 얻는다. 비밀 카드를 연 누적 횟수(5·10회)에 따라 '비텐고원의 비밀 상자'를 추가 획득할 수도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