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붕괴3rd-검은사막' 新 업뎃으로 세몰이

게임샷 선정, 11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11월 19일 00시 13분 38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인기작 '붕괴3rd'와 '검은사막 모바일'이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 붕괴3rd, 제레.발레리 S급 전투 슈트 '피안쌍생' 업데이트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서 신규 전투 슈트 피안쌍생을 추가하고 새로운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표면 인격과 내면 인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캐릭터 제레·발레리의 첫 번째 S급 전투 슈트 피안쌍생을 선보였다.

 

또한,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메인 스토리 13장 기나긴 밤하늘이 새롭게 열릴 예정이다. 13장에서는 공간의 율자를 쫓는 과정에서 생각지도 못한 요르문간드의 계획을 알게 되는 리타·로스바이세의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추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발키리·해청 캐릭터의 증폭 코어 슈트 안개성의 해청이 공개되어 메인 스토리 13장을 오픈하면 해청의 증폭 코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으며, 임무 완수를 통해 증폭 육성 재료 안개 코어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6일 오전 4시까지 꽃 피는 피안 이벤트를 진행하면 블루베리 특공 할로윈 코스튬 프랑켄슈타인과 1/3 결정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다.

 

 

 

■ 검은사막 모바일, 아름다운 미지의 지역 대사막 사전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대사막은 발렌시아 대륙에 위치한 위험하지만 아름다운 미지의 지역이다. 이용자는 대사막을 탐험하며 특별한 보물을 찾을 수도, 모험 중 강력한 적들과 조우할 수 있다.

 

대사막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래바람 유물함 감정 이벤트를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 제압 시 모래바람 유물함을 획득할 수 있다. 모래바람이 불어오는 이상 기후를 느끼고 마을로 찾아온 비밀 수호단에게 유물함 감정을 맡기면 미감정 문양 각인서 혹은 값비싼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대사막 대비 전지 훈련 이벤트는 11월 3주차까지 진행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더 무거운 모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모래 주머니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이 무게에 따라 최대 200%까지 증가된다.

 

공식 포럼에서 대사막 사전 이벤트를 기념한 바이럴 영상 대짜 : 업데이트를 건 한판 승부!를 공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MC 모영순과 CM 에이든, 아이린이 출연한 이번 영상에는 깜짝 쿠폰이 숨겨져 있다. 쿠폰을 입력하면 토템 상자,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바이럴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 포럼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총 20명에게 지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