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탐방] 팬들을 위한 축제의 현장, 미호요 지스타 부스

미호요 지스타 2019
2019년 11월 16일 14시 14분 02초

‘붕괴3rd’로 국내외 수많은 게이머들의 덕심을 자극, 세계적인 개발사로 발돋움한 미호요(miHoYo Limited)가 금년 지스타 2019에 참여, 현장에 찾은 팬들과 소통의 장을 열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BTC 정문 좌측 B04에 위치한 40 부스 규모의 미호요의 행사장에선 자사에서 개발 중인 게임을 누구나 즐겨볼 수 있는 시연대와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굿즈존, 무대 이벤트 등을 마련해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미호요는 이번 지스타에서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붕괴3rd의 PC버전과 2020년 출시를 목표로 PC와 모바일, 그리고 콘솔 플랫폼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원신’의 최초 공개 및 시연 행사가 진행된다.

 

지난 2016년 글로벌 론칭한 붕괴3rd는 한국 및 중국, 일본, 북미 등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글로벌 1억 다운로드가 이뤄진 작품으로 이번에 선보인 PC버전은 기존의 모바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퀄리티와 컨텐츠, 화려한 연출 및 타격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 대중에게 공개된 신작 ‘원신’은 환상의 세계 ‘티바트’를 배경으로 즐기는 오픈 월드형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모바일은 물론 PC와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 애초부터 멀티 플랫폼 상정하고 개발한 작품인 만큼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다.

 

더불어 자사 붕괴3rd에 버금가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풍성하며 중독성 넘치는 다양한 컨텐츠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및 인 게임 컷신, 덧붙여 ‘신의 눈’이라는 능력을 부여받아 원소의 힘으로 전투를 펼치는 부분은 원신만의 특색이자 매력이자 할 수 있다.

 

 

 

 

 

 

 

부스 중앙위 위치한 메인 무대에선 붕괴3rd의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되고 붕괴3rd 넨도로이드 겨울공주 피규어, ‘태피스트리’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운 추첨 행사가 14일부터 폐막일인 17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아울러 포토존에서는 ‘이치의 율자’, ‘창기사 월혼’, ‘야에 사쿠라 치파오’, ‘테레사 신은송가’ 등 붕괴3rd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 행사가 열려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부스 뒤에선 ‘검은장미 피규어’, ‘타이탄 기갑 프라모델’ 등신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붕괴3rd 공식 굿즈존이 운영되며 붕괴3rd의 굿즈와 게임 쿠폰은 물론 ‘블랙샤크2 단말기 2대가 포함된 ‘럭키박스’도 판매된다.

 

 

 

 

김자운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