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올둠의 구원자’로 큰 사랑 받기 기원한다

하스스톤 화상 인터뷰
2019년 07월 24일 11시 02분 10초

인기 모바일 게임 ‘하스스톤’이 신규 확장팩을 선보인다.

 

24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서울 삼성동에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올둠의 구원자’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올둠의 구원자는 리노 잭슨, 엘리스 스타시커, 핀리 경, 브란 브론즈비어드 등 정의를 위해 일어난 이들과 힘을 합쳐 새로운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목적이며, 플레이어는 탐험가 연맹 신입 회원이 돼 135장 신규 카드들을 사용해 짜릿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올둠의 구원자에서는 이전 확장팩인 어둠의 반격과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이 끝난 시점에서 시작되며, 이 확장팩 출시와 함께 투기장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이번 확장팩 출시 전까지 플레이어들은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한 장, 스타시커 카드 뒷면, 카드 패 50개가 포함된 ‘묶음 상품’과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한 장, 엘리스 스타시커 카드 뒷면, 카드 팩 80개, 드루이드 영웅 엘리스 스타시커가 포함된 ‘대형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벤 톰슨 하스스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새로운 카드를 빨리 공개해서 유저들을 만나고 싶고, 특히 이번 콘텐츠는 하스스톤이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좌측부터 벤 톰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이크 도네이스 수석 디자이너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