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배그' PC온라인 IP 모바일 시장서도 여전히 잘나가

게임샷 선정, 7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7월 22일 17시 23분 50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리니지M'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주목됐다.

 

 

 

■ 리니지M, 월드 공성전 기란성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월드 공성전 기란성을 추가했다.

 

월드 공성전은 리니지M을 대표하는 공성전을 월드 던전에서 구현한 신규 콘텐츠다. 같은 월드에 속한 10개 서버의 이용자가 월드 던전에서 만나 기란성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를 펼친다. 엔씨는 오는 21일부터 격주(2주 1회) 일요일 오후 8시에 월드 공성전을 연다.

 

월드 공성전에 참여한 혈맹은 성문을 돌파하고 기란성 내부의 수호탑을 파괴해 면류관을 얻을 수 있다. 50분 동안 진행되는 공성전이 끝나는 순간 면류관을 보유하고 있는 혈맹이 최종 승리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해 월드 공성전을 관전할 수 있다.

 

월드 공성전에서 승리한 혈맹은 다음 공성전까지 월드 내 10개 서버에서 모인 성 세금을 획득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점과 높은 경험치와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성 내부 던전, 강화 효과를 받는 전용 호칭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한편, 엔씨는 7월 중 2주년 기념 마지막 업데이트로 월드 진영전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 업데이트 진행

 

펍지주식회사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 로얄패스 시즌 8을 오픈했혔다.

 

로얄패스 시즌 8에는 심해 몬스터 스킨, 블러디 몬스터 낙하산, 블루 샤크-DP28 등 다양한 바다 컨셉 스킨을 비롯한 새로운 보상 및 미션이 추가돼, 여름 분위기 속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 경험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과 비켄디 맵에 신규 SMG 총기 PP-19 Bizon이 추가된다. PP-19 Bizon은 다른 SMG 총기보다 탄창과 파츠 장착 슬롯 수가 많기 때문에 전투 초반의 플레이 재미를 높여준다. 또한, 티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티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