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샷 창간 19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②

[창간] 게임샷 19주년
2019년 03월 18일 00시 10분 00초

게임샷이 올해로 창간 19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9년이란 오랜 세월 동안 이런 급격한 변화의 물결 속에서도 지금까지 게임샷이 존재할 수 있었던 이유는 게임샷을 꾸준히 아껴주는 독자분들과 게임산업계 관계자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게임샷은 앞으로도 정도를 지키며 대한민국게임산업을 지키는 수호신이자 게이머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게임전문지의 의무를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금까지 게임샷을 사랑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내년 20주년에도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샷 19주년을 맞이해 우리나라 게임산업을 이끌어온 여러 게임 업체에서 보내온 축하 메시지를 가나다 역순으로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성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 위메이드


안녕하세요. 위메이드 대표 장현국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심층적이고 다양한 기사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신 게임샷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앞으로도 깊이 있는 콘텐츠를 통해 산업의 흐름을 선도하는 미디어로서 게임 업계의 앞길을 밝게 비춰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게임샷 창간 19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웹젠

 

게임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독자는 물론, 업계에 유익한 정보와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온 ‘게임샷’의 창간 19주년을 웹젠의 모든 임직원들을 대표해 축하 드립니다.

 

그 동안 게임샷은 다양한 기획과 칼럼, 리뷰 등을 통해 게임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폭 넓은 스펙트럼의 기사를 제공해 왔습니다. 국내 최고의 게임 전문 미디어로써 앞으로도 좋은 소식을 전해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게임샷과 소속 기자님들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2019년에도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주)웹젠 대표이사 김태영 배상

 

 



■ 워게이밍

 

국내 게임산업의 태동기부터 현재까지 게이머들과 함께 해온 게임샷이 어느덧 19주년을 맞았습니다. 발빠른 정보와 깊이 있는 식견으로 두 세대를 이어 사랑 받는 전문 게임 미디어로 자리매김한 게임샷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긴 시간 게임에 대한 사랑과 취재에 대한 열정으로 업계의 시야를 넓혀 주신 기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리딩 매체로서의 전통과 명맥을 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워게이밍코리아 대표

권정호 拜上




 

와이제이엠게임즈




■ 엠게임




■ 엔에이치엔



 

■ 엔씨소프트



 


 

■ 에픽게임즈코리아



 

■ 에이치투인터렉티브



 

■ 액토즈소프트

 



■ 씨에프케이



 

■ 스마일게이트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선데이토즈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게임샷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