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사 모바일-페이트' 상승세

게임샷 선정, 2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2월 19일 01시 58분 55초

게임샷이 선정한 2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콘텐츠를 공개한 '검은사막 모바일'과 '페이트/그랜드오더'가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투기장 시즌제 시작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매월 점수제로 진행되는 시즌제 투기장을 공개했다.

 

투기장은 다른 이용자들과 1:1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대전 상대와 매칭되어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시즌제가 도입되면서 투기장 순위는 매치 포인트를 기준으로 집계한다. 매치 포인트는 투기장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점수다. 이용자들은 시즌 종료 후 순위에 따라 블랙펄, 은화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콘텐츠 숨겨진 황금 창고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공략을 통해 황금 왕관, 황금 조각상 등 황금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 전리품은 상점을 통해 높은 가격으로 판매 가능하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흑정령의 모험 이벤트를 2월 4주차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필드 사냥 혹은 용맹의 땅에서 주사위 조각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사위를 굴려 도달한 칸에서 고대인의 금주화, 연금석 조각, 돌파복구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추가적으로 완주한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종특이점Ⅰ 티저 페이지 및 영상 공개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새로운 시나리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을 티저 페이지 및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은 지난해 12월 마무리된 7개의 특이점과 종국특이점 이후 새롭게 공개되는 시나리오로 오는 22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페이지 및 영상에서는 1.5부의 시작을 알리는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새로운 스토리와 신주쿠를 배경으로 활약을 펼치는 신규 서번트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의 티저 영상이 이용자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되는 횟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10개의 성정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